중진공-무학 내일채움공제 홍보 업무협약 체결
중진공-무학 내일채움공제 홍보 업무협약 체결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12.08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데이’ 소주 보조라벨 활용 홍보캠페인 진행
▲ 중진공 박철규 이사장(왼쪽부터 네번째)과 (주)무학 강민철 대표이사(왼쪽부터 세번째)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동남권을 대표하는 중견기업인 (주)무학(대표이사 강민철)과 8일 오후 1시30분에 중진공 진주 본사에서 내일채움공제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중견·중소기업과 상호협력을 통해 정부지원시책을 공유하고, 올해 8월 출범한 중진공 ‘내일채움공제’ 사업을 홍보하는 등 모범적인 협업사례를 만들어 전국적으로 확산하기 위해 추진하게 되었다.

내일채움공제는 중소기업 생산성 향상 및 인력수급 불일치 해소대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사업주와 핵심인력이 5년간 매월 일정금액을 공동으로 적립하고, 핵심인력이 만기까지 재직 시 공동적립금을 성과보상금(인센티브)으로 지급하는 제도이다.

(주)무학은 업무협약에 따라 주요 생산품목인 좋은데이 소주 보조라벨을 활용해 ‘내일채움공제’ 사업에 대한 공익적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고, 중진공은 (주)무학 계열사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중소기업 지원시책 안내 및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중진공 구재호 인력개발처장은 “동남권 대표기업인 (주)무학과 홍보지원 업무협약을 통해 내일채움공제 사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경쟁력을 가진 중소기업이 지원기관과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방안을 모색할 것이다”고 말했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