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지마루, 소자본 주점창업자 특별 창업 혜택 제공
꼬지마루, 소자본 주점창업자 특별 창업 혜택 제공
  • 배병일기자
  • 승인 2015.01.05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이자 대출·인테리어비용 할인·교육비 지원
▲ ㈜이안에프앤비가 운영 중인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전문점 ‘꼬지마루’가 2015년 새해부터 소자본 주점창업자에게 특별 창업 혜택을 제공하며 전폭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인 ㈜이안에프앤비가 운영 중인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전문점 ‘꼬지마루’가 2015년 새해부터 소자본 주점창업자에게 특별 창업 혜택을 제공하며 전폭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66m² 기준 가맹비, 인테리어, 간판, 의탁자, 기자재, 소품 비용까지 5000만원대로 창업이 가능한 꼬지마루의 특별 창업 지원 내용은 ▲최대 2000만원 무이자 대출 ▲3.3m당 인테리어비용 10만원 할인 ▲교육비 200만원 지원의 혜택으로 소자본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번 특별 창업 지원 혜택을 통해 소자본 주점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금융비용의 절감과 점포 개설 비용을 크게 경감시켜 가장 필요한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꼬지마루’ 각 가맹점은 본사 자체 물류 시스템을 통해 낮은 단가에 물류를 공급받고 있어 같은 매출이라도 수익률이 높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반기마다 주기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해 가맹점주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꼬지마루’는 생맥주, 소주, 전통주, 사케, 와인 등 다양한 주류를 제공하고 한국인이 입맛을 사로잡는 고급 재료를 이용해 다양한 꼬치구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게다가 ‘꼬지마루’의 꼬치구이는 주문 즉시 주방장이 그릴에서 삼겹살, 소갈비살, 쭈꾸미 등의 각종 재료를 정성스럽게 구워 매콤한 고추장소스와 마늘소스로 꼬치구이 맛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한국식 꼬치구이를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호프나 병맥주 안주로도 인기가 높다.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전문점 ‘꼬지마루’의 창업관련 문의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홈페이지(www.cozymaru.com)를 참고하거나 무료전화(080-719-5252)로 문의하면 된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