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글로벌리더십연수원 연수 본격 개시
중진공, 글로벌리더십연수원 연수 본격 개시
  • 배병일기자
  • 승인 2015.01.13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O성공과정·BIZ 힐링 워크숍 등 14개 특성화 과정 운영
▲ 중진공 글로벌리더십연수원 전경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은 지난 10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주)아성크린후로텍의 기업맞춤연수를 시작으로 2015년도 연수를 본격적으로 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개원한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은 강원도 태백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지면적 11만7969㎡, 건축연면적 1만588㎡의 규모로 강원권 최대 규모 연수원이다.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은 중소기업CEO 등 리더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기업의 비전, 성공전략, 경영 트렌드를 교육함으로써 글로벌 역량강화를 돕고, 성찰을 통한 자기회복 프로그램 등을 통해 기업현장에서 열정적인 리더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각종 교육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연수는 CEO리더십연수, 계층별리더십연수, 비즈(Biz) 힐링 워크숍, 맞춤형 현장문제해결연수 등 14개 과정으로 준비됐으며 약 2000명의 중소기업 CEO와 재직자가 참여할 수 있는 연수를 총 70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개별기업, 중소기업 협의체 등 각종 중소기업 CEO들로 이루어진 모임을 대상으로 한 리더십 배양 및 조직 활성화를 위한 맞춤연수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글로벌리더십연수원에서는 오는 23일부터 이틀간 ‘태백 4계 포럼’연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중소기업의 대표와 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태백 4계 포럼’연수는 태백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비전, 초심, 성찰 및 목표의 가치를 직접 체험해 기업경영에 필요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생각을 얻도록 준비되었다.

자세한 연수일정은 홈페이지(global.sbc.or.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는 글로벌리더십연수원(033-550-5000)으로 하면 된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