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스탑, 스몰비어 창업자 위한 6가지 시스템 지원
비어스탑, 스몰비어 창업자 위한 6가지 시스템 지원
  • 배병일기자
  • 승인 2015.01.2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권분석·오픈지원·매장관리·매뉴개발·매출관리·전국물류 지원 등
▲ 비어스탑 야탑점 실내

2015년의 주점 창업 키워드에서 빠지지 않은 것이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 스몰비어 등이다. 특히, 2014년에 이어 2015년도 소자본 주점 창업자들은 크림생맥주와 다양한 칵테일 생맥주, 병맥주 등 맥주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스몰비어 시장에 관심을 쏟고 있다.


이제부터는 스몰비어 브랜드들이 얼마나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통해 주점 시장에서 살아남고 고객들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평가의 시간으로 접어들고 있다. 또한, 소자본 주점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유행에 휩쓸려 귀에 익은 스몰비어 브랜드로 관심이 쏠리고 있지만 본사의 지원 시스템을 철저하게 체크하는 경우는 많지 않다.

쉬운 창업과 쉬운 운영을 지향하는 ㈜이지에프앤비의 ‘비어스탑’은 철저하게 준비된 6가지 시스템으로 소자본 주점 창업자들의 성공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상권분석 보호=상권 분석 전문팀에 의한 입점가능 상권의 객관적인 DB를 구축해 강력한 상권 분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근거로 객관적인 영업권 보장을 해주고 있다.

▲오픈지원=전문 메뉴바이저와 담당 슈퍼바이저, 인테리어 팀장이 한 팀으로 구성돼 유기적으로 오픈지원을 하여 초보 창업자들에게 확실한 도움을 준다.

▲매장관리=오픈 후 매장관리 범위를 점포클리닉, 주방클리닉, 식자재클리닉, 매장운영클리닉의 4단계로 세분화 한 후 체계적인 매장 관리를 하고 있다.

▲메뉴개발 지원=트렌드 분석, 고객의 소비동향, 계절적인 요인을 분석해 피자, 튀김, 치킨 등 정기적으로 메뉴를 개선하고 있다.

▲매출관리 지원=SK 마이샵을 활용한 매출 분석으로 가맹점주에게 경영의 방향을 제시하고 각 매장별 상황에 맞는 최적의 매출 활성화 솔루션을 수시로 제공하고 있다.

▲전국물류 지원=질 좋은 식자재를 최상의 상태로 매일 배송하고 있다.

스몰비어에 관심있는 예비 창업자들은 관심있는 브랜드별 본사의 확실한 지원시스템을 반드시 확인하고 프리미엄 스몰비어 ‘비어스탑’으로 성공창업을 꿈꾼다면 ‘비어스탑’ 홈페이지(www.beerstop.kr)를 참고하거나 무료 상담전화(080-723-7080)로 문의하면 된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