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사남 공단주차장 쓰레기와 화장실 악취
사천 사남 공단주차장 쓰레기와 화장실 악취
  • 사천/구경회기자
  • 승인 2015.02.2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당국 손길 미치지 못해

사천시 사남면 공단 주차장 주변이 각종 쓰레기로 몸살을 앓고 있는 데다 화장실에서 풍겨져 나온 악취로 이용 주민들이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하지만 정작 이를 관리 감독해야 할 행정당국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고 있어 대책마련이 절실하다.

사천 공단 주차장은 사남면 사남농공단지와 사천 제1일반산업단지의 기업체들의 물동량을 운송하기 위해 대기 할 수 있는 대형 화물차량과 근로자들의 출·퇴근 버스 및 일반 승용차량 등을 주차할 수 있도록 공간을 갖추고 있다.

공단 주차장은 대형화물차량과 대형버스 40여대와 일반 차량 60여대 등 모두 100여대가 주차 할 수 있는 공간과 함께 운전자들을 위한 화장실 등이 갖추고 있다.

여기다 공단 주차장 인근에는 항공우주박물관과 첨단항공우주과학관 등이 위치해 있어 관광객들의 왕래가 잦은 곳이다.

하지만 이 공단 주차장 주변에는 각종 쓰레기가 난무해 몸살을 앓고 있는 데도 손길이 미치지 못하고 있는가 하면 주차장 내에 마련된 화장실에선 심한 악취까지 풍겨 이 곳을 찾는 주민 및 관광객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한 운전자는 “타 지역의 산업단지내 주차장은 화장실도 깨끗하고 주변에 쓰레기도 없는데 유독 사천 공단주차장은 쓰레기장 같다”며 “화장실 문을 닫아놓으면 대기하는 운전자들은 어떻게 하느냐”고 말했다.

이에 대해 시 관계자는 “현장을 확인한 후 문제가 있어면 즉시 이를 보완조치토록 하겠다”고 답했다. 사천/구경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