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시장 대세,‘비어스탑'이끈다
소자본 창업 시장 대세,‘비어스탑'이끈다
  • 배병일기자
  • 승인 2015.02.23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비 지원·오픈 전후 1개월 운영 밀착 지원
▲ 비어스탑 메뉴와 매장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호프집 창업 시장에서 스몰비어의 열풍은 계속되고 있으나 단순한 메뉴 구성과 낮은 객단가, 협소한 매장 공간 때문에 지속적인 창업이 어려울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그래서 스몰비어 창업을 넘어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것이 펍스타일에 부담없는 크림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미니 비어 펍’이다.


호프 하면 생각나는 각종 맥주와 칵테일 생맥주는 물론 크림 생맥주와 병맥주를 부담없는 가격에 즐기지만 펍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는 곳은 많지 않다. 무조건 싼 가격으로 본인의 가치를 포기하는 고객과는 틀리게 ‘가치 소비 성향’이 강해 푸짐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의 안주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열광하는 곳이 ‘미니 비어 펍’이다.

‘비어스탑’은 일반 스몰비어에서 플라스틱 그릇이나 종이 그릇에 대충 담아 제공되는 안주와는 틀리게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것처럼 깨끗한 흰색 사기그릇에 정성스럽게 담아 안주를 제공한다.

또한 단순히 한 종류의 그릇이 아니라 매콤한 메뉴인 ‘치즈불닭발’, ‘불족발’, ‘깐풍만두’, ‘깐풍치킨’ 등과 ‘오다리튀김 앤 칩’, ‘코코새우 앤 칩’, ‘더블치킨텐더’, ‘치킨가라아게’ 등의 튀김요리들로 구성된 각종 요리의 풍미와 풍성함을 느낄 수 있도록 메뉴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의 사기그릇에 담아 제공한다.

한편 ㈜이지에프앤비는 미니 비어 펍 ‘비어스탑’ 개설 시 가맹비 전액 무료, 교육비 전액 무료라는 창업비 지원과 초보 창업자의 실패를 최소화 하기 위한 오픈 전후 1개월 매장 운영 밀착 지원같은 파격적인 통 큰 혜택 3가지를 선착순 10호점까지 제공한다.

소자본으로 최근 유행 트렌드인 ‘미니 비어 펍’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은 ‘비어스탑’ 홈페이지(beerstop.kr)를 참고하거나 무료 상담전화(080-723-708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