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베라슬림 압박스타킹’ 10일 NS홈쇼핑 론칭
이태리 ‘베라슬림 압박스타킹’ 10일 NS홈쇼핑 론칭
  • 이민규기자
  • 승인 2015.03.0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리 피로도 완화·하지정맥류 예방 기대

이탈리아(이태리) 브랜드 ‘베라슬림 압박스타킹’이 10일 옿 11시50분 NS홈쇼핑을 통해 국내에 론칭한다. 현대홈쇼핑 방송도 예정됐다.


베라슬림 압박스타킹 제조사인 카비피(CABIFI)는 65년의 역사와 기술력을 가졌다. 의료용 스타킹과 기능성 압박스타킹 분야에서 이태리 최고 점유율을 자랑한다. 압박스타킹은 현지에서 하지정맥류나 부종 환자들에게 의사들이 직접 추천, 처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하지정맥류 초기에는 압박스타킹만 잘 착용해도 치료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론칭하는 베라슬림 압박 스타킹은 이태리에서 직접 생산된 제품이다. 다양한 신소재 개발의 핵심소재인 라이크라 원사를 두 번 감은 더블 라이크라를 스타킹 전체에 적용했다. 발목, 종아리, 허벅지의 압박 강도를 단계별로 다르게 둬 다리의 피로도를 완화하고 하지정맥류 예방에 도움을 주며, 즉각적인 사이즈 감소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패턴의 직조구조는 복부를 넣어주고 엉덩이를 잡아줘 라인이 업 되며, 단계별 압박으로 다리 살들을 탱탱하게 잡아준다.

기존 스타킹에 비해 길고 넓은 일체형 허리밴드를 사용, 하복부는 물론 상복부까지 폭넓게 감싸주고 지지한다.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복부를 모아주고, 힙을 올려주면서 허리라인을 보정한다.

발바닥 부분은 엠보싱 더블 직조 처리를 한 돌기를 적용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타 부위보다 더 쫀쫀하다. 닳거나 구멍이 잘 나는 발바닥 부위의 견고함을 높이고 보풀이나 잔 실들이 올라오는 문제를 방지했다.

업체 관계자는 “깃털처럼 가벼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압도적인 탄성력과 복원력으로 압박스타킹과 거들의 역할이 하나 돼 신는 순간 강력한 보정의 효과를 경험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민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