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하이면 재단법인 하이산업 이사회 개최
고성군 하이면 재단법인 하이산업 이사회 개최
  • 고성/김효정기자
  • 승인 2015.06.1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산 양도양수·시행규칙 제정 의결

▲ 고성군 하이면 재단법인 하이산업은 11일 오전 진기동 대표이사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제1차 재단법인 하이산업 이사회’를 개최했다.
고성군 하이면 재단법인 하이산업은 11일 오전 10시30분, 하이면복지회관 내 재단법인 하이산업 회의실에서 진기동 대표이사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제1차 재단법인 하이산업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 ㈜하이산업과 재단법인 하이산업의 재산 양도양수에 관한 건과 재단법인 하이산업 시행규칙 제정의 건에 대한 회의가 진행됐다.

이사회에서 복지회관 부지에 설치된 172KW 태양광발전소, 봉현리 250-2와 250-6의 토지, 하이면복지회관 내 ㈜하이산업 사무실 집기류에 대한 양도양수의 건에 대한 의결에 이어 재단법인 하이산업의 목적사업 시행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시행규칙의 건에 대해 의결됐다.

시행규칙에는 기금의 운용범위(공여이익의 수혜자 등), 임원 선임, 상임이사, 자문위원회, 재산 및 회계(기본재산, 보통재산, 잉여금의 처리, 지원방법 및 절차 등) 등을 규정하고 있다.

재단법인 하이산업은 지난 30여 년 간 발전소 주변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공시설사업과 소규모 생활환경개선사업을 시행해 오던 중 지원 사업비로 건립된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와 면민의 눈높이에 맞는 수익사업을 창출하고 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지난해 4월 14일 설립됐다.

보유 중인 기본재산으로 현금, 600㎾ 규모의 봉현태양광발전소 및 전기실, 관리실이 있으며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운영과 주민소득증대사업 발굴 등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고성/김효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