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공무원 시정발전연구회 상반기 연구성과 발표
밀양시 공무원 시정발전연구회 상반기 연구성과 발표
  • 밀양/안병곤기자
  • 승인 2015.07.12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 성장동력 발굴 위한 분야별 연구성과 공유 기회 마련

밀양시는 지난 10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밀양시 공무원 시정발전연구회’ 상반기 연구성과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발표회는 박일호 시장과 연구분야 관련 부서장, 시정발전연구회 소속 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발표회는 5개 분야(관광 활성화, 전통시장 활성화, 스포츠마케팅, 먹거리 개발, 밀양아리랑 콘텐츠 개발)의 연구성과 발표와 관련 부서장의 의견 제시와 총평 순으로 진행됐다.

박일호 시장은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노력한 시정발전연구회 회원들의 노력을 격려하고 제시된 사업이 실현될 수 있도록 관련부서 및 기관·단체와 긴밀히 협력하고 예산확보 및 전문가 자문 등 입체적인 사업 검토를 당부했다.

밀양시 관계자는 “이번 발표를 통해 분야별 연구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연구방향을 재정립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밀양시는 민선 6기 출범 이후 업무연찬회, 핵심과제 발표회, CIP강연 등 끊임없는 업무 혁신을 위한 다양한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지난 1월 9일 발대식을 갖고 활동을 시작한 ‘밀양시 공무원 시정발전 연구회’는 관광활성화분야를 비롯한 5개 분야에 55명의 직원이 공동 연구와 국내․외 우수 시책 벤치마킹을 통한 새로운 시책 개발에 활동하고 있다.

시정발전연구회의 연구결과는 11월 중에 발표할 예정이며, 평가결과 우수 시책을 개발한 팀에게는 최우수, 우수 등 500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밀양/안병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