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중소기업 기술금융 설명회 21일 개최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중소기업 기술금융 설명회 21일 개최
  • 배병일기자
  • 승인 2015.08.1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위·무역보험公·수출입銀 등 지원사업 설명·상담 실시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최상기)는 오는 21일 중소기업 기술금융 지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금융위원회와 연계하여 개최하는 이번 설명히는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경남센터 2층 교류협력공간에서 개최되며, 금융위원회를 비롯해 기업은행, 한국무역보험공사, 한국수출입은행 등의 4개 기관이 참여하여 기술금융 사업 안내 및 현장 상담을 실시한다.

설명회 참석대상은 기술금융 지원 제도에 관심이 있는 지역 중소기업 관계자 또는 예비창업자 등으로 참석을 희망할 경우 행사 당일 경남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금융위원회의 기술금융 개선방안 설명, 기업은행의 기보 기술금융 제도 소개, 한국무역보험공사의 무역보험의 이해와 활용, 한국수출입은행의 수출입은행 중소기업 지원 전략에 대한 설명과 이에 대한 질의응답으로 진행된다.

최상기 센터장은 이번 기술금융 설명회에서는 관련기관의 지원시책 설명과 더불어 필요할 경우 현장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지역의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많이 참석해 기업경영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070-7726-4261, 이태화 전임연구원 또는 대표전화 055-256-2700)로 하면 된다.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