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의창도서관 ‘책 읽는 가족’ 행사 개최
창원 의창도서관 ‘책 읽는 가족’ 행사 개최
  • 창원/전상문 기자
  • 승인 2011.11.24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의창도서관은 가족단위 독서생활 증진과 지역사회의 독서문화환경 조성을 위해 12월 한 달 간 ‘책 읽는 가족’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책 읽는 가족선정을 시작으로 책 읽는 가족사진 공모 및 사진 전시, 함께하는 우리가족 체험, 좋은책 어린이 원화 전시, 어린이 인형극공연, 수요가족영화상영, 독서퀴즈 이벤트 및 도서요약 미니북 배부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올 한해 도서 대출실적과 온 가족이 독서를 생활화하고 모범적으로 도서관을 이용한 5가족을 ‘책 읽는 가족’으로 선정해 한국도서관협회장과 의창도서관장 공동명의의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한다.
또한 가족의 행복한 책 읽는 모습, 독서의 소중함을 알릴 수 있는 ‘책 읽는 가족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응모방법은 도서관 홈페이지(www.cwcl.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수작품으로 선정된 15가족에게는 가족 사진을 액자로 제작해 전시 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며, 1만원 상당의 기념품과 1년간 가족당 도서대출권수를 10권으로 확대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내달 5~14일 의창도서관 1층 로비에서는 책에 대한 흥미 고취를 위해 ‘좋은책 어린이 원화’를 전시하며 다양한 가족 체험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의창도서관 어린이 자료실에서 오는 내달 1일 오전 9시30분부터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책 읽는 가족행사와 관련한 상세한 사항은 의창도서관 홈페이지(www.cwcl.or.kr) 또는 225-7341 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