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아카데미 3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진주아카데미 3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성주용 지역기자
  • 승인 2017.07.04 18:52
  • 1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자기주도학습·학부모 분야 780명
▲ 진주아카데미에서는 2017년 제3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사진은 진로코칭 수업 장면

진주아카데미에서는 2017년 제3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지난 3일부터 프로그램별 신청 기간 동안 진주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


모집 인원은 영어회화 150명, 겨울방학 해외영어 프로그램 60명, 영어전자도서관 프로그램 150명,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350명, 학부모 프로그램 70명 등 총 780명이다. 진주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초등학생(4~6학년), 중·고등학생, 학부모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신청자가 많을 경우 컴퓨터 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하게 된다.

영어회화 프로그램은 초등반 75명, 중학반 30명, 특화반 45명으로 구분하여 모집한다. 원어민 강사와 대화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회화를 익힐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고 특화반은 중급 이상의 영어 실력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좀 더 심화된 내용을 준비하였다.

이번 겨울방학 기간에 운영될 해외영어 프로그램은 8월 2일부터 11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진주시 소재 학교의 초등학생(4~6학년)과 중학생 중에서 진주아카데미 8주 이상 프로그램이나 방학영어캠프 3주 과정을 수료한 학생을 대상으로 각각 30명씩 모집한다. 초등학생 해외영어 프로그램은 캐나다 밴쿠버에서 3주간, 중학생 해외영어 프로그램은 미국 투산에서 4주간 진행된다. 특히, 투산의 4주 과정에는 현지 중·고등학교의 정규 수업에 참여하여 미국 중·고등학생들의 학교 생활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영어 실력 향상 뿐 아니라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영어전자도서관 프로그램은 작년 11월 영어전자도서관 개관 이후 올해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오전에는 학부모반(5개 반 75명), 오후에는 학생반(5개 반 75명)이 운영된다. 영어회화를 비롯하여 팝송, 영화를 통해 배우는 영어, 영어 원서 읽기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은 논술, 카네기리더십, 플래너학습법, 진로코칭, 진학코칭, 신나는 디베이트, 창의사고력의 7개 프로그램에서 350명을 모집한다. 매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논술, 카네기리더십, 플래너학습법 외에 올해 새롭게 개설된 신나는 디베이트, 창의사고력도 논리력과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는 재미있는 내용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에도 많은 학생들이 신청할 것으로 예상된다.

학부모 프로그램은 학부모리더십 35명, 학부모코칭스쿨 35명을 모집하며, 자녀와의 친밀감을 높이는 소통 방법부터 자녀의 공부 습관이 올바르게 형성되도록 지도하는 방법까지 알차고 유익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어, 자녀 교육에 대해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진주아카데미 수강생 모집과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진주아카데미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55-749-5452)로 문의하면 된다. 성주용 지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