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성 버스’ 타고 대전 응원하러 가자
‘우주성 버스’ 타고 대전 응원하러 가자
  • 장금성기자
  • 승인 2017.09.12 18:29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FC 우주성 선수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 기념행사
▲ 경남FC 우주성 선수가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 기념행사에서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을 받은 감사의 의미로 대전 원정버스를 지원한다. 사진제공/경남FC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 우주성 선수가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 기념행사에서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을 받은 감사의 의미로 대전 원정버스를 지원한다.


경남은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우주성 선수가 100경기 출전 기념행사에서 서포터즈들에게 뜻깊은 선물은 받은, 감사의 의미로 대전 원정 버스를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우주성 선수는 지난 2일 FC안양과의 경기에서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서포터즈와 구단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9일 수원FC와의 경기에 앞서 행사를 준비하였고, 거기에 깜짝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해, 우주성 선수를 감동케 하였다.

서포터즈는 홈 라커룸에 우주성 선수의 경기 사진으로 100경기 출전을 기념함과 동시에 캐리커쳐 액자와 감사패를 준비했다.

구단은 공로패와 함께 부모님의 축하편지가 담긴 영상을 준비하고, 우주성 선수의 부모님을 초청하여 100경기 금자탑을 세울수 있도록 헌신을 해준 부모님에게도 감사의 의미를 전했다.

우주성은 “100경기 출전이라는 미약한 기록에, 서포터즈와 구단에 큰 선물을 받아서 너무 얼떨떨하고, 매 경기 경기장을 찾아준 부모님에게도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고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경기에서 최선을 다해 1부 리그로 다시금 승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남은 경기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우주성 버스’는 12일부터 홈페이지(http://www.gyeongnamfc.com) 상에서 신청가능하며, 15일까지 선착순 40명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하다. 장금성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