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그라운드골프협회장배 대회 성료
진주 그라운드골프협회장배 대회 성료
  • 오분자 지역기자
  • 승인 2017.09.27 18:37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임원 400여명 화합…전국대회 우수 성적 노고 격려

▲ 진주그라운드골프협회가 26일 상대동 소재 모덕체육공원에서 선수, 임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주시 그라운드골프협회장배 대회’를 성대히 개최됐다.
진주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서익명)가 지난 25일 상대동 소재 모덕체육공원에서 선수, 임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주시 그라운드골프협회장배 대회’를 성대히 개최됐다.

이날 참석한 내빈은 송순호 경남협회장, 하한조 생활체육회 사무국장, 하성무 진주체육진흥과장, 김홍규·강길선·강갑중 진주시의원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김재경 국회의원님 보좌관도 참석하여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서익명 진주협회장은 “그동안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데 대해 선수들의 노고를 치하 하면서 진주시 그라운드골프회원 모두의 성과물이며 모두의 영예”라고 밝히고 또한 “진주시가 10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관내 모든 운동장에 잔디교체작업을 실시하니 회원 여러분들의 양해를 바란다”고 했다.

그리고 “앞으로 100세 시대에 노인들의 건강과 치매예방 생활의 활력소인 그라운드 골프를 마음대로 치고 즐길 수 있는 전용구장을 하나 갖추는 것이 우리들의 꿈이고 소원이라 하면서 존경하는 시장님, 시의원님, 체육회 관계자분들의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요청했다.

또한 참석하신 시의원들도 “진주그라운드골프가 전국 각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진주시 민간홍보대사로서 어느 단체보다도 탁월한 능력을 갖추고 역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며 도움이 필요한 부분은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가을철 협회장배 입상자는 대상 문정숙씨, 금상 정인숙씨, 은상 박수용씨, 동상 황철규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분자 지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