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가을밤의 코러스’ 공연
경남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가을밤의 코러스’ 공연
  • 윤다정 수습기자
  • 승인 2017.10.11 18:14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후 7시30분 성큰가든…11일부터 무료 사전 예약

▲ 남성 5인조 아카펠라 그룹 ‘엑시트’
경남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5일 오후 7시30분 성큰가든에서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엑시트(EXIT)와 경남리틀싱어즈의 ‘가을밤의 코러스’ 공연을 무료로 개최한다.

엑시트는 ‘음악을 통해 일상에서 탈출하자’고 모인 남성 5인조 아카펠라 그룹으로, 팝과 발라드, 댄스, R&B 등을 아카펠라 화음과 비트감을 섞어 깨끗하면서도 신선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중국 북경과 상해, 심천 등에서 단독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현재 중국과 대만, 일본 등 초청공연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에는 △Isn't She Lovely △도깨비 OST 메들리 △Pretty Woman(영화 ‘Pretty Woman’ OST) △The Lion Sleeps Tonight(영화 'The Lion King OST) 등을 엑시트 특유의 감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어린이 합창단 ‘경남리틀싱어즈’
경남리틀싱어즈는 권안나 단장을 중심으로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노래에 담아 많은 사람에게 기쁨과 희망을 전해주고 어려운 이웃들과 노래로 소통하는 어린이 합창단이다.

이번 콘서트에서 경남리틀싱어즈는 △나무의 노래 (듀엣) △꼭 안아 줄래요 (합창) △파란나라 (합창) △마법의 성 (중창) 등을 통해 상큼 발랄 다양한 매력을 한껏 선보일 예정이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2014년 1월부터 시행하고 있으며, 영화관을 비롯한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고궁 등 전국의 주요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가을밤의 코러스’는 11일부터 경남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ncac.com)와 전화(1544-6711)를 통해 예약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예약을 통해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한편, 경남문화예술회관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11월 ‘월드뮤직 콘서트’를 예정하고 있다. 윤다정 수습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