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i 잉글리시 설명회 듣고 해외 캠프 가즈아~!
창원-i 잉글리시 설명회 듣고 해외 캠프 가즈아~!
  • 최원태기자
  • 승인 2018.03.05 18:33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오후 2시 창원과학고서 유명강사 특강 등 실시

창원시에서 전국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수준별 영어 무료 교육사이트인 ‘창원-i 잉글리시’의 2018년도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회 및 특강이 10일 오후 2시 창원과학고등학교 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창원시 2018 주요 교육지원시책’과 함께 ‘창원-i 잉글리시’에서 올해 추진하는 주요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한다.

‘창원-i 잉글리시’는 지난 2008년부터 운영해 온 수준별 무료 영어 교육사이트로 해외영어캠프, 영어골든벨대회, 원어민 화상영어강의 등 온·오프라인의 통합 학습인 블랜디드 러닝을 도입한 지자체 최초의 영어 전문 교육사이트이다.

2018년도 ‘창원-i 잉글리시’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뉴질랜드(여름), 사이판(겨울) 해외영어캠프(4주)와 1:1 원어민 화상영어 강의, 영어골든벨대회(초등학생 대상), 영어토론대회(중학생 대상) 등이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교육사이트로의 변모를 위해 5월부터는 중국어 강좌도 시범 운영된다.

특히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 이날 학부모 설명회에서는 많은 학부모가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어 창원시에서는 창원-i 잉글리시 사이트(http://cw-i.changwon.go.kr)를 통해 사전 접수를 받고 있다.

이날 설명회 이후에는 올해 도입되는 중국어 콘텐츠 대표강사 이승해와 영어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는 EBS 영어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 개그우면 이희경의 특강도 곧바로 이어서 진행된다.

박진열 창원시 교육법무담당관은 “관내의 많은 초·중학생과 학부모들이 창원-i 잉글리시 설명회 및 특강에 참석하셔서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어 가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석을 당부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