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지역 명문 사학 문화교육원과 업무협약
NC, 지역 명문 사학 문화교육원과 업무협약
  • 강정태기자
  • 승인 2018.05.13 19:04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활동 상호 지원
▲ 10일 열린 학교법인 문화교육원과 NC 다이노스의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왼쪽부터)마산제일여중 심희자 교장, 마산제일여고 강규태 교장, NC 다이노스 황순현 대표, 학교법인 문화교육원 이학우 이사장, 마산대 오식완 총장, 마산제일고 문창은 교장

NC 다이노스가 지역의 명문 사학인 학교법인 문화교육원과 10일 업무협약을 맺었다. NC와 문화교육원은 앞으로 문화체육 활동을 상호 지원하고 NC 홈경기 단체할인 등의 혜택을 받는다. 학교법인 문화교육원은 1947년 설립된 마산가정여학교에서 시작, 현재 마산대, 마산제일고, 마산제일여고, 마산제일여중을 운영하고 있는 지역의 명문 사학이다.


이날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린 SK 와이번스와의 홈경기는 ‘학교법인 문화교육원의 날’로 지정돼 문화교육원 소속 3000명의 학생과 교직원이 야구장을 찾아 NC를 응원했다. 경기장 밖에는 마산대에서 홍보부스를 만들어 관중에게 응원막대와 티셔츠를 나눠줬다. 경기 전에는 마산제일여중 ‘Delight’, 마산제일여고 ‘코마’, 마산대 ‘댄싱N’의 합동 댄스공연도 열렸다. 마산제일여고 합창부 20명은 애국가를 불렀다.

이번 행사에는 문화교육원 이학우 이사장을 포함, 마산대 오식완 총장, 마산제일고 문창은 교장, 마산제일여고 강규태 교장, 마산제일여중 심희자 교장 등이 참석했다.

문화교육원 이학우 이사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야구단인 NC 다이노스와 좋은 인연을 맺고, 학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관계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C 마케팅팀 손성욱 팀장은 “문화교육원은 지역의 명문 사학으로 인재 육성에 이바지해왔다”며 “야구장이 학생들의 꿈과 끼를 발산하는 생생한 체험마당이 되기 위해 더 많은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강정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