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읍 기관·사회단체협의회 2/4분기회의 개최
고성읍 기관·사회단체협의회 2/4분기회의 개최
  • 백삼기기자
  • 승인 2018.05.22 18:29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성초 최규정 교장 신임회원 위촉
▲ 지난 18일 고성읍사무소에서 고성읍 기관·사회단체협의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2/4분기회의’가 열렸다.

고성군 고성읍(읍장 허옥희)은 지난 18일 고성읍사무소 2층 소회의실에서 고성읍 기관·사회단체협의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2/4분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고성읍 기관 및 사회단체협의회 규약에 따라 올해 대성초등학교에 부임한 최규정 교장을 신임회원으로 위촉했다.

이어 6월 8일부터 6월 9일 양일간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및 6월 13일에 실시하는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한 고성읍 내 7개 투표소 안내, 고성읍 나눔뱅크 사업 회원모집, 고성사랑 상품권 구매,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발급 활성화 등 군정 및 읍정과 관련한 주요시책에 대해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특히 고성초등학교 김설영 교장과 대성초등학교 최규정 교장은 교육부 주관 학교 안전시설점검 결과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해 교통표지판 증설 등이 필요하다고 건의했다.

정해정 고성시장상인회장은 시장활성화를 위해 고성사랑상품권을 적극 이용해줄 것과 야간시간에 시장 내 방범 및 순찰활동을 강화할 것을 요청했다.

이에 황민규 공룡지구대장은 “건의사항에 대해 적극 검토해 해결방안이 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관내 교통사망사고가 전년대비 증가함에 따라 교통신호 준수 등 기초질서 확립을 위해 각 기관 및 단체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허옥희 고성읍장은 “이번 회의를 통해 각 기관 및 사회단체의 현안과 애로사항을 파악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행정에서도 건의사항을 수렴해 문제점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백삼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