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국제 빌딩 박람회 & 컨퍼런스 참가기업 모집
2018 국제 빌딩 박람회 & 컨퍼런스 참가기업 모집
  • 최원태기자
  • 승인 2018.08.13 18:29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태국 방콕 임펙트서 개최

▲ 제11회 2018 국제 빌딩 박람회 & 컨퍼런스(BMAM)가 8월 17일 금요일까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제11회 2018 국제 빌딩 박람회 & 컨퍼런스(The International Exhibition&Conference on Building Maintenance&Facilities Management 2018, 이하 BMAM)가 17일까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BMAM은 2018년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태국 방콕 임펙트(IMPACT)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빌딩 유지 관리와 시설 운영과 관련된 기술 및 제품 관련 박람회로 태국 임팩트 전시 매니지먼트 주식회사(IMPACT Exhibition Management Co., Ltd.)에서 주최한다.

본 행사의 전시규모는 약 1만sqm로 개최될 예정이며, 지난해에는 태국을 비롯한 9개 국가에서 150여개사가 참가하고 중국, 캄보디아, 싱가폴, 베트남 등 33개 국가에서 방문하는 만큼 ASEAN 빌딩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가능성을 확인하는데 효과적인 B2B 박람회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참가 신청 가능한 업종은 스마트 빌딩 솔루션, 시설 관리(FM) 및 플랜트 유지 보수, 보안 등 다양한 빌딩 관련 제품 및 서비스 등이다.

BMAM의 주최사인 임팩트 전시 매니지먼트의 콴다오 케사무스는 “태국의 건설시장은 정부 주도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중국을 비롯한 일본, 인도네시아, 미국 등의 해외 기업들이 태국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는 만큼 한국에서도 박람회 부스 참가를 통해 제품을 홍보하고 유망 바이어를 지속적으로 발굴 필요성이 있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BMAM에 2번째 참가한 주식회사 C.I. 그룹의 키티삭 쿤와니크는 “BMAM은 빌딩, 시설 유지 관리를 비롯한 친환경 건축 기술 홍보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쇼케이스이다”며 “우리 팀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리드를 많이 얻을 수 있었고 주최자의 충분한 지원을 받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라고 했다.

본 행사 관련 문의 및 참가 신청은 BMAM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인 마이페어(홈페이지: http://bit.ly/2vQG8Fq 연락처: 02-565-7288, luisa@myfair.co)에서 접수할 수 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