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아티스트 ‘로메로 브리토’ 한국특별展
팝 아티스트 ‘로메로 브리토’ 한국특별展
  • 최원태기자
  • 승인 2019.01.13 18:10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0일까지 3·15 아트센터 제1~2 전시장서
 

창원문화재단에서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거장인 로메로 브리토 한국 특별전을 지난 3일부터 오는 3월 10일까지 3·15 아트센터 제1~2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로메로 브리토 한국 특별전은 예술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 이라는 작가의 철학을 통하여 관객들과 희망과 긍정의 에너지를 나누고자 한다.

이번 전시는 대중들이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일상적 감성의 메세지인 ‘LOVE 사랑’, ‘HAPPY 행복’, ‘HOPE 희망’ 등 3가지 섹션으로 총 100여점의 회화와 조각, 그리고 다양한 영상 미디어 작품들로 구성된다. 이를 통하여 삶을 유쾌하고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희망의 메세지와 에너지를 그만의 색채로 우리들에게 전한다.

또, 유명인들의 초상화 시리즈 ‘CELEBRITY 셀러브리티’와 세계유수 기업들과의 ‘COLLABORATION 콜라보’ 등을 통해 삶 속에 일상적 메세지를 친근하게 보여주고 있다.

이번 전시작품은 회화, 드로잉, 조각, 에디션, 텍스타일 등다양한 장르 보여주며, 특히 작품의 핵심인 오리지널을 많이 볼 수 있다. 팝 아티스트답게 리미티드에디션과 오픈 에디션, 세리그래피나 디지털 판화를 통해, 그의 꿈인 자신의 작품을 더 쉽고,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수단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이번 로메로 브리토 한국 특별展은 사랑을 통한 행복, 그것을 바탕으로 일상속에서 희망적 의미와 가치를 찾아가며, 모두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대중적 예술, 그 속에서 로메로 브리토가 유쾌하게 전하는 메세지들을 통해 삶의 의미와 가치는 일상속에 있음을 깨닫는 전시가 될 것이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