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銀, 원클릭 자금관리 서비스 ‘기본수수료 면제’
경남銀, 원클릭 자금관리 서비스 ‘기본수수료 면제’
  • 배병일기자
  • 승인 2019.02.19 19:16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인카드승인/청구내역 조회 등 주요서비스
 

BNK경남은행은 원클릭 자금관리 서비스 기본수수료를 면제했다고 19일 밝혔다.


원클릭 자금관리 서비스(舊 BICLITE)는 법인과 개인사업자가 사업장의 자금을 온라인으로 실시간 통합 조회·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종전에는 ▲법인카드 승인/청구내역 조회 ▲전 은행계좌·증권계좌 실시간조회 ▲자금 집금 ▲즉시·빠른·예약·대량 등 각종이체 ▲부가세환급자료 지원 등 주요서비스, ▲매출·매입 현금영수증 조회 ▲계좌 입출금 내역 정보 ▲대량이체시 예금주 일괄 조회 ▲거래업체 휴폐업 조회 ▲사용자별 별도 권한 부여 기능 등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기본수수료 9900원이 매달 발생했다.

법인과 개인사업자 금융서비스 이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조치로 기본수수료가 사라졌다.

단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건당 77원이 수수료가 발생하며 자금 집금은타행 정책에 따라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

또 타행·대량 이체 수수료는 고객 등급과 금융상품(튼튼기업통장, 원포인트통장 등) 가입 여부 등에 따라 징구될 수 있다.

원클릭 자금관리 서비스는 BNK경남은행 영업점을 통해 기업인터넷뱅킹에 먼저 가입한 뒤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좌측 상단의 ‘기업’에 접속해 ‘원클릭 자금관리 서비스’를 설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을 비롯해 고객센터(1600-8585)와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부행장보는 “원클릭 자금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여러 개로 분산된 자금을 일원화해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기본수수료를 면제한 만큼 많은 기업 고객들이 원클릭 자금관리 서비스를 이용해 회사 자금을 손쉽게 관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