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도시브랜드 슬로건 ‘플러스 창원’ 시민과 공유
창원 도시브랜드 슬로건 ‘플러스 창원’ 시민과 공유
  • 최원태기자
  • 승인 2021.05.20 17:41
  • 5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슬로건 만들기’ 이벤트 참가하고 누비전 받자
창원시는 통합 10주년을 맞아 탄생한 새 도시브랜드 슬로건 ‘플러스 창원’ 홍보를 위해 ‘나만의 슬로건 만들기’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슬로건은 ‘어디에나 더해질 수 있는 유연함, 무엇이든 더할 수 있는 가능성, 더할수록 커지는 창원의 미래 가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플러스 창원의 디자인은 ‘기본형’과 ‘확장형’ 두 가지로 현재 시 홈페이지에 슬로건 생성 프로그램이 구축돼 있어 누구나 원하는 문구와 픽토그램(그림문자)을 삽입해 자신만의 슬로건 파일을 손쉽게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플러스 창원’의 인지도를 높이고 보다 친근한 방법으로 알리고자 준비됐으며, 지난 17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5일 개별공지할 예정으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창원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가능하며 창원시 홈페이지-창원소개-창원의 상징-도시브랜드 슬로건 페이지에서 픽토그램(그림문자)과 특색있는 문구를 입력해 파일 생성 후 업로드하면 된다.

나만의 슬로건 만들기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창원시청 홈페이지 및 창원시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필 창원시 기획관은 “창원시민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시민이 사랑하는 도시브랜드 슬로건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휴대폰 사진과 자녀 이름을 넣어 만든 슬로건으로도 응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