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화 김해시의원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
이정화 김해시의원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
  • 이봉우기자
  • 승인 2021.12.02 18:05
  • 5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현안문제 해결위한 적극 노력에 긍정적 평가
이정화 김해시의원
이정화 김해시의원

김해시의회 이정화 의원(국민의힘)이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올해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지방자치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협회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 연구소가 주관 지난 2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20층에서 열린 제11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이의원이 지방자치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의 주체는 각 분야에서 국가경쟁력 강화에 적합도가 높은 인물을 발굴 시상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이다.

이에 이 단체 구성원도 시민단체 등 각 분야 우수한 전문성을 갖춘 인사들로 구성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인 자랑스런 한국인을 발굴 매년 개최돼 왔다.

이에 따라 이정화 의원은 올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 상권보호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해 왔다는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는 수상배경 설명이다.

특히 이 의원은 평소 비정규직 노동자 권리보호, 청년 및 노년층의 일자리 마련을 위한 조례 제개정 등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마련을 위해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왔다는게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는 것이다.

더욱이 이 의원은 시민의 대변자로써 지역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장유시외버스터미널 착공 촉구, 골든루트상단 지반침하 관련 대책 요구, 택지개발 사업조성으로 인한 개발이익금 지역 환원 촉구 등에 대한 적극 노력이 높이 평가됐다는 것이다.

한편 이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앞으로도 남은 임기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의 삶 속에서 지역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봉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