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도서관 2022년 독서회 신규 회원 모집
진해도서관 2022년 독서회 신규 회원 모집
  • 최원태기자
  • 승인 2021.12.19 17:10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독서문화 정착 위해 초등·중등·성인 등
▲ /진해도서관
진해 및 동부도서관은 지난 16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책 읽는 즐거움과 올바른 독서문화 정착을 위하여 6개 독서회(초·중등, 다자녀부모, 성인 등)의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진해도서관은 초등(4-6학년 대상), 중등(1-3학년 대상), 성인 일반, 다자녀 부모 또는 양육자를 대상으로 하는 4개 독서회 회원을 모집하고, 동부도서관은 2개 성인 독서회 회원을 모집한다. 초등과 중등 독서회 신청 대상은 2022년 3월 기준 학년이다.

진해도서관의 초·중등독서회는 매월 넷째주 토요일마다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독서토론 및 독후활동을 진행하고, 성인 대상인 글씨알독서회는 매월 넷째주 금요일마다 독서토론을 하고 있으며, 매년 진행되는 ‘대통령기 국민독서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다자녀 부모 또는 양육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복 그림책 독서회는 2021년 9월에 신설된 독서회로 매월 셋째주 수요일마다 그림책을 읽고, 관련된 독서 경험을 공유하여 어른들이 아이와 더 풍부한 정서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동부도서관의 모모독서회는 매주 목요일마다 역사 및 철학 관련 도서를 깊이 있게 읽고 토론을 하고 있으며 ‘대통령기 국민독서경진대회’에서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글사랑독서회는 매월 넷째주 화요일마다 독서토론 및 친목도모를 하고 있다.

회원가입 신청은 진해도서관과 동부도서관 누리집에서 독서회 참여자 본인 명의로 로그인 후 원하는 독서회에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해 및 동부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진해도서관(225-7524)과 동부도서관(225-75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