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연·손준호와 함께하는 2021 연말 콘서트
차지연·손준호와 함께하는 2021 연말 콘서트
  • 강미영기자
  • 승인 2021.12.20 17:36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오후 7시 30분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경남문화예술회관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2021 아디오스 콘서트 차지연·손준호 ‘Recovery(회복)’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2021년 경남문화예술회관 마지막 기획공연으로, 지속된 코로나19로 지친 경남도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희망찬 2022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차지연은 2006년 뮤지컬 ‘라이온킹’을 시작으로 ‘서편제’, ‘아이다’등 굵직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레베카’, ‘마타하리’, ‘마리앙투아네트’, ‘위키드’등에서 파워풀한 목소리와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압도하며,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탁월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참여하는 모든 작품의 흥행을 이끄는 것은 물론, MBC ‘복면가왕’에서도 5관왕을 차지하는 등 대중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손준호는 연세대학교 성악과 학사 졸업 후, 2010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 라울 역으로 출연해 보컬과 연기를 겸비한 배우로 주목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다양한 뮤지컬에서 주역을 맡고 MBC ‘결혼 터는 남자들’, SBS ‘백년손님’, SBS ‘토요일이 좋다- 오! 마이 베이비’, KBS ‘불후의 명곡’등 방송 출연으로 끊임없는 전성기를 유지하고 있다.

경남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뮤지컬과 방송 등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차지연과 손준호의 노래로, 크리스마스이브에 특별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에서는 ▲대성당들의 시대 ▲지금 이 순간 ▲옛사랑 ▲하늘을 달리다 ▲붉은 노을 등 다양한 곡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경남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방역패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손 소독과 발열확인 등 기본 방역수칙을 준수한 후,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티켓가격은 R석 8만원, S석 6만원, A석 5만원이며 관람연령은 8세 이상이다.

이번 공연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1544-6711)와 경남문화예술회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미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