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초전동 행복한집 공인중개사
진주 초전동 행복한집 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3.0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절한 물건 소개 쌍방 신뢰 중개 실천
▲ 김진순 소장은 거래 성사위주가 아닌 정확한 부동산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진주시 초전동 1640-1 푸르지오 1차 상가 102호에서 행복한집 공인중개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김진순 공인중개사는 아파트, 상가, 단독주택, 원룸 등 다양한 매물을 준비하고 성업중에 있다.


김 소장은 가까운 이웃과 같은 푸근함과 신뢰로 고객에게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며“거래 성사위주가 아닌 정확한 부동산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해 매수 매도의 합리적인 판단의 자료를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소장이 전하는 이지역의 아파트 시세변동은 크지 않으며 중소형의 경우 매물이 없을 정도로 거래가 활발하다고 전하고 대형 아파트의 경우는 매수 수요가 없는 사황이라고 전했다.

한번 찾은 고객이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알뜰하고 세심하게 물건을 소개하고 매수자 매도자 쌍방이 원하는 가격에 거래가 성사될 수 있도록 중개하고 있다고 얘기했다.

부동산 경기의 침체로 인해 수요자들의 매수심리 위축과 부채를 통한 자금조달이 어려운 경제여건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 수요자들이 부동산 매수에 적극성을 띄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전망했다.

김 소장은 “ 고객에게 신뢰 할 수 있는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여 안정적인 매수 매매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컨설팅 하며 친절한 물건 안내를 통해 신뢰 중개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