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강남동 LBA 초원공인중개사
진주 강남동 LBA 초원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3.0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관련 사항 세밀하게 분석해 중개에 활용
▲ 이경애 소장은 보다 전문적인 카운셀링으로 진주를 대표하는 공인중개의 명가로 자리 잡겠다고 전했다.

LBA 초원공인중개사사무소의 이 경애 소장은 “부동산 관련 사항을 세밀하게 분석해 중개에 활용하고 있으며 진주시 강남도 124-5 육거리 곰탕 맞은 편에서 10년째 고객에게 신의 성실로서 부동산 중개를 구현하고 있다.


이 소장은 “LBA자격증을 보유하고 부동산거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법률적, 경제적, 기술적인 부동산 거래 장애요소를 파악해 고객의 소중한 자산 거래에 최선을 다하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전문적인 카운셀링으로 진주를 대표하는 공인중개의 명가로 자리 잡겠다”고 전했다.

이 소장은”부동산과 관련하여 개인의 소중한 재산을 똑똑하게 지켜내기 위해서는 부동산의 법률적, 경제적, 기술적인 부분을 고객에게 쉽게 설명 하는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부동산 계약 전 전문가의 물건에 대한 정보를 전달 받아 꼼꼼하게 부동산 관련 사항을 체크해 두는 것도 현명한 방법 중 하나라고 조언했다.

이 소장은 부동산 계약과 관련해 전문적인 컨설팅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분석을 완료해야 향후에 일어날 수 있는 각종 부동산 거래의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 밖에도 이 지역의 부동산거래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전문성 있는 초원 공인중개사무소로 전화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