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진주여고에 스쿨카드 발급
경남은행 진주여고에 스쿨카드 발급
  • 강정배기자
  • 승인 2013.03.14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남은행 강흥대 본부장(오른쪽)이 진주여자고등학교 정준영 교장과 ‘스쿨카드 발급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경남은행(은행장 박영빈)은 14일 진주여자고등학교와 ‘스쿨카드 발급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엔 강흥대 경남은행 본부장과 정준영 진주여자고등학교장 등이 참석했다.

이에 따라 경남은행은 스쿨카드 발급 업무 협약에 따라 진주여자고등학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스쿨카드를 발급ㆍ제공한다.

스쿨카드는 출결ㆍ급식ㆍ도서대여 등 학생카드 기능과 함께 현금인출ㆍ직불결제 등 체크카드 기능과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특히 영화관 4000원 할인, 온라인 쇼핑몰 5% 할인, 편의점 5% 할인, 커피전문점 10% 할인, 패밀리레스토랑 10% 할인, 토익(Toeic)ㆍ일본어능력시험(JPT) 등 어학시험 2000원 할인, 도서 5% 할인 등 고등학생이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혜택도 제공받게 된다.

이 카드는 일체성과 개성을 고려해 블루ㆍ그린ㆍ레드 등 학년별로 색상이 구분, 발급된다.

강흥대 서부본부장은 “지난 2월 출시된 스쿨카드는 고등학생들이 학교와 일상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을 세심하게 배려한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다”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진주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이 이용불편이 없도록 배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