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사회복지사의 밤’ 개최
남해군 ‘사회복지사의 밤’ 개최
  • 이구화기자
  • 승인 2023.12.07 16:17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여명 사회복지사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화합
▲ ‘2023년 남해군 사회복지사의 밤’ 행사가 지난 5일 오후 서면스포츠파크 호텔 1층 연회장에서 군내 사회복지사 12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남해군
남해군과 경남사회복지사협회 남해군지회가 공동주최하는 ‘2023년 남해군 사회복지사의 밤’ 행사가 지난 12월 5일 오후 5시 서면스포츠파크 호텔 1층 연회장에서 군내 사회복지사 12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한해 동안 복지현장에서 고생한 복지사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장충남 남해군수, 임태식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내 사회복지관련 시설 단체장들이 참석했다.

1부 기념식에서는 군민복지 증진에 기여한 사회복지사 7명에게 표창패와 공로패가 수여됐다.

만찬 후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다큰자녀부모교육원 이병준 원장이 ‘사회복지사 소진 예방과 자기치유’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올 한해 복지현장의 최일선에서 누구보다 수고가 많았을 복지사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박수를 보낸다”며 “사회복지 안전망 운영의 심장이자 촘촘한 복지서비스의 실핏줄인 사회복지사들의 처우개선을 위한 지원사업을 하나하나 챙겨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종완 남해군 지회장은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분들에게 계속 힘이 되어줄 것을 당부드린다”며 “남해군 사회복지사들의 화합과 처우개선을 위해 남해군지회가 늘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표창패와 공로패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군수표창 = ▲하행숙(그루터기 노인복지센터장) ▲윤명희(화방남해노인통합지원센터 사회복지사) ▲김은진(경남지체장애인협회 남해군지회 팀장) ▲류혜진(남해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사 ) ▲송은지(남해군 복지정책과 주무관)
◆경남사회복지사협회장 표창 = ▲손재영(남해성남지역아동센터 생활복지사)
◆경남사회복지사협회 남해군지회 공로패 = ▲배경순(남해재가노인복지센터장) 이구화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