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최우수기관 현판 제막식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최우수기관 현판 제막식
  • 김병록기자
  • 승인 2023.12.20 17:41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청소년 욕구조사 및 상담복지센터 추진 성과 보고
▲ /고성군
고성군은 19일 고성군청소년센터“온”에서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최우수기관 현판 제막식 및 2023년도 사업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상근 고성군수를 비롯한 관내 청소년 유관기관 및 단체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1월 30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년 청소년상담복지 사업 및 또래상담 사업 성과보고 대회’에서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우수기관 현판을 받은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2부에 개최된 사업결과보고회에서는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올해 여성가족부 종합평가에서 전국 203개소 5그룹 중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했다.

또한 2023년 청소년 욕구조사 결과 및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진행한 사업 추진 결과 보고를 통해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상담기관으로써의 그 면모를 지역에 널리 홍보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023년 여성가족부 종합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너무 기쁘다”라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전문 심리상담, 위기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전문기관으로써의 역할을 잘 수행해 나가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고성군청소년센터“온” 3층에 위치하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전문적인 심리 상담, 프로그램 운영, 위기 지원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담을 원하는 청소년과 학부모는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055-670-2962)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김병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