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인재육성기금 기탁행렬 이어져
통영시 인재육성기금 기탁행렬 이어져
  • 김병록기자
  • 승인 2024.01.14 16:27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관광개발공사-남양무역-㈜우주전기
▲ 김용우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은 지난 11일 통영시청을 방문해 인재육성기금 250만원을 기탁했다. /통영시
통영시는 지난 11일 통영관광개발공사·남양무역·㈜우주전기가 통영시 인재육성기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용우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은 11일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인재육성기금 250만 원, 남양무역주식회사(대표 윤기중) 1000만원, ㈜우주전기(대표 장희옥,김명용)300만원 각각의 기금을 기탁했다.

통영관광개발공사는 지역 내 유일한 지방공기업으로서 공공재인 통영케이블카와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공공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 사업을 통한 수익으로 사회적 약자와 함께하고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김용우 사장은“인재육성기금 기탁을 통해 조금이나마 지역에 기여하고 작은 실천을 통해 시민에게 사랑받고 보답하는 참 공기업으로서 공사의 비전을 실천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통영시 정량동 소재의 남양무역주식회사는 신선, 냉동 및 기타 수산물 유통업체로 2007년 설립 이래 활어 상품 유통 등으로 활발하게 성업 중이며, 매년 어려운 세대에 성금 및 물품을 기부하고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우주전기는 통영시 용남면 소재의 전기공사업체로 김명용 사장은 용남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으로 이웃돕기 봉사활동과 물품 후원에도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많은 분들이 좋은 뜻을 모아 준 데 대해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지역 인재들이 더 큰 꿈을 꿀 수 있도록 밑거름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병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