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범 예비후보, 합천에 후원회 외벽현수막 걸어
신성범 예비후보, 합천에 후원회 외벽현수막 걸어
  • 김상준기자
  • 승인 2024.01.21 17:03
  • 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운영하던 예전과 다른 방식 합천 중시하는 의지 표현
▲ 신성범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7일 합천 후원회 사무소 외벽에 대형 현수막을 걸었다.

신성범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7일 합천 후원회 사무소 외벽에 대형 현수막을 걸고 합천 지역을 중시하는 의지를 피력했다. 이는 선거사무소와 후원회를 통합 운영하던 기존 국회의원 선거와는 다른 방식을 채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 예비후보는 합천에 방문할 때마다 많은 분들이 반겨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주민들의 걱정인 인구 감소와 젊은이들의 부재를 많이 경청했고, 이에 대한 변화를 가져올 것을 약속했다. 또한 금귀월래(金歸月來)의 정신을 강조하며 매주 금요일마다 지역으로 내려와 주민들과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합천의 한 주민은 후원회 사무실을 합천에 개설한 것을 보고 신 예비후보가 우리 지역을 열심히 챙기겠다는 의지를 보였다며 응원했다. 이러한 반응은 신 예비후보의 지역 사랑과 노력을 인정하는 것으로 보인다.

신 예비후보의 후원회 사무소는 합천군 합천읍 중앙교차로 이화예식장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서는 신 예비후보의 선거 활동을 지원하며, 선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는 055-962-2024로 하면 된다.

한편 신성범 예비후보의 이러한 활동은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조하는 새로운 선거 운동 방식을 보여주고 있다. 이를 통해 그는 지역 주민들의 신뢰를 얻고, 지역 문제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려는 노력을 보이고 있다. 앞으로 그의 활동이 지역 주민들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해본다. 김상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