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에 드디어 뮤지컬 전문 교육기관이 생긴다고?
창원에 드디어 뮤지컬 전문 교육기관이 생긴다고?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2.25 15:10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면연기뮤지컬학원’이 오는 3월2일 체험수업 진행
▲ 포스터. /창원시
창원시에서 최초로 생기는 뮤지컬 전문 교육기관인 ‘가면연기뮤지컬학원’이 오는 3월2일 토요일에 어린이 뮤지컬 체험수업을 진행한다. 이 수업은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표현력을 향상시키며 춤과 노래 연기가 함께하는 종합 예술 교육으로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예술적 경험을 제공한다.

본 체험수업은 3월2일 토요일 오전11시 (6세부터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뮤지컬을 원어로 배우는 영어뮤지컬 체험수업을 시작으로 오후1시 (초등 고학년)을 대상으로한 영어뮤지컬 그리고 오후5시30분 (초등 고학년)을 대상으로한 일반 뮤지컬 체험까지 총 3번의 체험 수업이 진행된다.

어린이뮤지컬 수업은 연령에 맞게 구성된 교육과정으로 아이들의 감정표현과 상상력을 표현하는데 도움을 주며, 전문 강사진이 지도하는 수업에서 아이들은 자신만의 무대와 창의적인 활동을 경험하게 된다.

또한 영어 뮤지컬은 뮤지컬 속의 연기와 음악을 통해 실제적 상황속에서 행동하기 때문에 영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학생일지라도 그 의미를 쉽게 파악 할 수 있게 된다는 점을 통해 영어에 대한 친숙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종합예술 프로그램이다.

가면연기뮤지컬학원은 3월부터 진행되는 정규 수업에 ‘마스크 키즈 1기’ 극단을 모집하여 연말에 공연을 함께 올리며 어린이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뚜렷한 목표를 두고 교육에 임하고자 하는 강사진들의 뚜렷한 목표 의식과 더불어 경남지역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 예술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면연기뮤지컬학원의 뮤지컬 교육은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예술적 영역을 아우르는 예술 교육과 공연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감동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010-6242-3470 확인할 수 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