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국립대 2023학년도 2학기 개척강의상·우수강의상 시상
경상국립대 2023학년도 2학기 개척강의상·우수강의상 시상
  • 장금성기자
  • 승인 2024.02.25 15:56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상국립대학교는 지난 23일 오후 1시 가좌캠퍼스 GNU컨벤션센터에서 ‘2023학년도 2학기 개척강의상 및 우수강의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경상국립대
개척강의상-김세호·이상호·신용욱·최창호·정병창·김경헌·김석 교수
우수강의상-김지현·김예인·강수연·김미숙·최영락 강사

경상국립대학교(총장 권순기)는 지난 23일 오후 1시 30분 가좌캠퍼스 GNU컨벤션센터에서 ‘2023학년도 2학기 개척강의상 및 우수강의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경상국립대는 탁월한 교수 능력으로 학생을 지도함으로써 교육활동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둬 모범이 되는 교원에게 학기별로 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전임교원에게는 개척강의상을, 비전임교원에게는 우수강의상을 수여하고 있다.

개척강의상 수상자는 ▲인문·사회·예체능 계열에 인문대학 한문학과 김세호 교수, 사범대학 윤리교육과 이상호 교수 ▲이공 계열에 자연과학대학 항노화신소재과학과 신용욱 교수, 공과대학 화학공학과 최창호 교수, 해양과학대학 지능형통신공학과 정병창 교수, 융합기술공과대학 융합전자공학부 김경헌 교수 ▲의학 계열에 수의과대학 수의학과 김석 교수로 모두 7명이다.

우수강의상 수상자는 ▲인문·사회·예체능 계열에 인문대학 국어국문학과 김지현 강사, 사범대학 음악교육과 김예인 강사, 강수연 강사 ▲이공·의학 계열에 간호대학 간호학과 김미숙 강사, 해양과학대학 해양토목공학과 최영락 강사로 모두 5명이다.

경상국립대 권순기 총장은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양질의 강의를 해주신 교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새로운 강의 방법을 연구하고 그 결과를 동료 교원 들과 공유해 우리 대학교의 강의 수준을 높여주시기를 당부드리며, 계속 좋은 강의로 후학 양성에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수상자는 2024학년도 상반기 중에 우수한 강의 사례를 주제로 수상 강연을 해 우수 강의 방법을 학내 구성원과 공유하게 된다. 장금성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