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구 밀양시장선거 예비후보 시내권 관광 공약 발표
안병구 밀양시장선거 예비후보 시내권 관광 공약 발표
  • 장세권기자
  • 승인 2024.02.27 17:25
  • 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병구 국민의힘 밀양시장 예비후보가 아리랑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나누고 있다.
밀양강 중심섬에 랜드마크 타워·출렁다리를 건설
관광산업 활성화 다양한 정책을 추진 지역경제 부활

안병구 국민의힘 밀양시장 예비후보는 밀양이 가진 또 하나의 강점인 관광산업을 수요자중심, 시내권 중심으로 재편하겠다며 관광객 도심 유입책을 밝혔다

안 예비후보는 밀양강 주변 수상스포츠시설과 영남루 등 관광자원을 활용해 도심과 주요관광지를 연결하는 자전거 도로를 개설하고, 도심 주차장 확대해, 주요관광지와 도심을 연계한 셔틀버스를 상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안병구 후보는 도심공원과 어린이 놀이터를 조성하고, 먹거리 맛집 및 카페거리를 선정해 시내로 관광객을 획기적으로 유치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밀양강중심의 관광자원화 사업으로 밀양강 중심섬에 랜드마크 타워 및 출렁다리를 건설하고, 삼문동에서 삼랑진간 밀양강 주변 자연 유체꽃과 자전거 축제를 병행실시하고, 또한 여름공연 예술축제 기간 중 물축제를 병행해 밀양 도심에서 많은 관광객이 찾을 수 있도록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안후보는 관광은 굴뚝 없는 공장으로 고용창출 효과를 낼 수 있는 고부가치 산업이라며 관광산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지역경제를 부활시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병구 예비후보는 한국수자원공사 공기업감사로 근무하면서 강력한 추진력으로 25조원짜리 대형 국책사업을 원활하게 수행했고 아울러 수천만 평의 산업단지 개발사업 추진 등으로 충분한 행정경험, 조직관리 능력, 조직원간 소통능력, 청렴성도 검증받았다고 평가받고 있다. 장세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