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문화재단 문화예술시설 정기대관 신청 접수
창원문화재단 문화예술시설 정기대관 신청 접수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3.05 17:21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11일부터 22일까지
▲ 진해 야외공연장.
(재)창원문화재단(대표이사 조영파)은 문화예술 진흥과 예술 활동 공간 제공을 통한 수준 높은 공연·전시 유치를 위해 오는 3월 11일부터 22일까지 2024년 하반기 정기대관을 접수 받는다.

대관 시설은 성산아트홀, 3·15아트센터, 진해문화센터 3곳이며,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공연·전시, 공공질서 유지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지 않는 공연·전시, 시민 정서함양과 건전한 가치관 형성을 위한 공연·전시에 한해 접수 받는다. 정치, 노동, 종교성 집회 및 학원, 유치원·초·중·고등학교의 행사는 대관이 불가하지만 예술학교 및 전문 교육을 통한 일정 공연수준이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개인 또는 학교의 대관은 예외다.

대관 기간은 2024년 7월 2일부터 12월 29일까지이며, 재단 자체 기획사업 기간 및 무대시설 점검일 등을 제외한 일자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정확한 대관 가능 일자는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관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창원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고,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유의할 점은 공연·전시 진행계획서 및 필수 제출서류(공연이행계약서 등) 미비 시 접수가 불가하며, 대관허가 후 취소할 경우 취소일 기준 당해 연도와 다음해 대관 사용이 불가하다.

접수 방법은 온라인 대관 시스템, 우편, 이메일, fax로 가능하며, 우편의 경우 접수 마감일까지 도착분만 유효하다.

선정은 대관 규정에 따라 문화예술위원회를 거친 뒤 4월 말 중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창원문화재단 홈페이지(cwcf.or.kr) 공지사항 및 대관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