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화 ‘서울사나이’ 인기 고공행진 기대
신정화 ‘서울사나이’ 인기 고공행진 기대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3.12 14:48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힘 넘치며 청아한 소리 눈길
▲ 대한민국 트로트 인기가수 신정화의 ‘서울 사나이’가 인기곡으로 떠올라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중견가수로서 대중들 속에 파고들어 인기를 왕성하게 누리고 있다.
대한민국 트로트 인기가수 신정화의 ‘서울 사나이’가 인기곡으로 떠올라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중견가수로서 대중들 속에 파고들어 인기를 왕성하게 누리고 있다.

신정화씨의 히트곡 ‘서울 사나이’는 최원태 작사가와 KBS 전국 노래자랑 악단장을 맡고 있는 신재동 작곡가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히트곡으로 떠오르고 있다.

스타가수 신정화는 국내 최장수 방송프로그램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2023년 7월 2일 KBS 전국노래자랑 함평군편에서 ‘서울사나이’를 부르기 시작해 종횡무진 달리고 있다. 지난 1월 29일 가요무대 1834회에 출연해 조미미 동창생을 불렀으며 오는 18일 1841회 가요무대 방송에 출연해 최정자 초가삼간을 부를 예정이다.

다음은 ‘서울 사나이’의 가사다.

돌고 도는 시계바늘처럼/ 무심히 가는 세월을/ 잡지도 못해/ 막지도 못해/ 마음만 급해집니다/ 사랑아 가지를 마라 안타까운 청춘이 운다/ 눈물이 펑펑 나도록/ 사랑도 해보고 싶은/ 서울 사나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경쾌한 멜로디와 가는 세월 잡지도 못하고 막지도 못해 안타까운 청춘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팬들이 연신 앵콜을 외치는 모습을 보며 인기를 실감했다.

가수 신정화는 “서울 사나이는 중년의 삶과 한 여인의 애달픈 사랑의 서사시이며 누구나 할 것 없이 따라 부를 불후의 명곡”이라고 말했다. 각종 언론매체, 전국 축제 공연장을 종횡무진 발로 뛰며 왕성한 방송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주옥같은 히트곡을 쏟아내고 참석한 팬들이 연신 앵콜을 외치는 모습을 보며 인기를 실감했다.

열정없이 그냥 만들었다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는 없을 것이다. 성공한 인생은 공상이 아닌 현실에 열정을 쏟아붓는 공을 들여야만 이룰 수 있는 것이다.

신정화씨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과 음악에 대한 집념은 어느 기성 가수도 따라오지 못할 정도이고, 힘이 넘치며 청아한 소리를 뿜어내는 열정 때문에 수많은 팬들이 그녀만의 마력에 블랙홀처럼 푹 빠져들게 된다.

‘서울사나이(노래방 92259)’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010-2324-7813로 문의하면 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