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액츠, 경남적십자사 ESG실천기업 43호
㈜아이액츠, 경남적십자사 ESG실천기업 43호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3.13 16:30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대학·중견기업 등 웹사이트 전문 제작 업체
▲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는 지난 11일 김해시에 위치한 ㈜아이액츠과 ESG실천기업 43호 가입식을 진행했다.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박희순)는 김해시에 위치한 ㈜아이액츠(대표 조성옥)과 ESG실천기업 43호 가입식을 진행했다.

㈜아이액츠(대표 조성옥)는 행정·공공기관, 대학, 중견기업 등의 웹사이트 전문 제작 및 다양한 IT서비스·플랫폼을 개발하는 반응형 웹사이트 구축, 업무용 SW개발, 보안 솔루션 납품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해당 기업은 2011년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2012년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으로 선정되었다. 이외에도 ‘제12회 창원 국제교육도시연합 세계 총회’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한 공으로 창원시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수상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조성옥 대표이사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남지회 선거관리 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되기도 했으며, 2010년 경상남도청으로부터 여성기업인 표창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조성옥 대표는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시는 적십자봉사원을 보고 인도주의 활동에 동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ESG실천기업 정기후원을 꾸준히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ESG실천기업’은 환경, 사회적 책임, 윤리경영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경상남도 내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월 50만원 이상의 정기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경남적십자사에는 총 43개의 기업이 함께하고 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