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감동·만족 선사 현대블루핸즈 양덕동부점
고객에 감동·만족 선사 현대블루핸즈 양덕동부점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3.14 17:03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자동차 장거리 운행 점검
▲ 창원시 마산회원구 현대블루핸즈 양덕동부점 김희창 대표
창원시 마산회원구 현대블루핸즈 양덕동부점 김희창 대표는 항상 고객에게 내 가족이라는 신념으로 품질 좋은 서비스를 지향적으로 차별화된 자동차정비를 추구하고 고객이 감동을 할 때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믿음을 주고 있다.

추운 계절이 지나고 어느덧 벚꽃이 만개하는 따스한 봄날 이제 본격적인 나들이 철이 되면서 자동차의 장거리 여행이 많아지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봄철에는 차량의 장거리 여행에 대비한 준비를 해두는 것이 바람직 하다.

봄철에는 꽃가루나 먼지가 쌓이는 경우를 흔하게 볼 수 있는데, 이럴 때 앞 유리를 깨끗하게 닦아내기 위해서는 워셔액이 필요하다. 만약 워셔액이 없는 경우 제대로 세척이 되지 않아 시야 확보가 어려운 경우가 발생하기도 하니 워셔액은 시야를 확보해준다.

엔진오일은 제대로 있는지, 색상은 이상이 없으며 냄새가 나지는 않는지 확인 엔진오일 체크 게이지 바의 L과 H 사이 중간 정도에 있는지 확인점검을 해주고있다.

특히 냉각수는 자동차 엔진 구동에 있어 중요한 부분 중 하나다. 먼저 냉각수의 양은 제대로 있는지, 색상이나 냄새가 나거나 이상은 없는지 확인을 해보는 게 좋으며 냉각수가 부족하다면 보충을, 색상이 이상하거나 특이사항을 점검하고있다.

자동차는 다잘 달리는 것도 중하지만 무엇보다 제동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브레이크액은 수분율이 높아지거나 오염이 심하게 된 경우 제동에 문제가 발생하는 일들이 있는 만큼, 적정량이 있는지, 색상이 이상이 있지는 않은지 꼼꼼하게 점검 확인해주고있다.

겨울철 효율이 좋지 않아 배터리가 방전이 되는 일을 흔하게 볼 수 있는데, 겨울이 지나게 되며 배터리 효율이나 잔량은 문제가 없는지 점검을 하고타이어 트레드는 문제가 없는지, 펑크가 나거나 손상이 있는 곳은 없는지, 또 온도 차이로 인해 공기압이 없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공기압은 제대로 있는지 등 전체적인 점검을 진행해주고있다.

외부의 먼지를 걸러주는 역할을 하는 에어컨 필터가 오염이 되면 더 이상 오염물을 걸러주지 못하거나 심한 경우 악취가 발생하는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에어컨 필터를 육안으로 점검해 오염이 심하지는 않은지 확인해 보고 오염이 심하다면 고객에게 설명을 해준다.

김희창 대표는 다양한 자격증을 두루 갖추고 있는 진정한 엔지니어다 직원들과 서로 동기부여해 양덕동부점을 찾는 고객에게 감동을 하는 신념으로 이어져, 다시 찾고 싶은 마음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다.

최고보다는 최선을, 결과보다는 과정을, 말보다는 실천을 앞세우는 생활을 도모하고 현실에 충실한 인생을 추구한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있다. 문의는 마산회원구 양덕동부점 현대블루핸즈 양덕동부점 010-3882-8204로 하면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