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마예술공연단 진해군항제서 각설이 공연 펼쳐
백마예술공연단 진해군항제서 각설이 공연 펼쳐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3.24 16:20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 행사 모금한 금액 기부
▲ 벚꽃의 향연 전국 최대 벚꽃축제인 제62회 진해군항제가 22일 개막한 가운데 진해백마이벤트기획(대표 가수 윤정) 백마예술공연단(단장 이중아 가수 )은매년 벚꽃과 함께 웃음꽃을 피우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인기몰이를 하며 각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진해군항제

벚꽃의 향연 전국 최대 벚꽃축제인 제62회 진해군항제가 22일 개막한 가운데 진해백마이벤트기획(대표 가수 윤정) 백마예술공연단(단장 이중아 가수 )은매년 벚꽃과 함께 웃음꽃을 피우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인기몰이를 하며 각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진해시 충무로 24 중원로터리 인근 창범수퍼 옆에서 펼치고 있는 단원들은 가수 윤정 품바 백마예술공연단장 가수 이중아 ,단원 대한민국 최고의 각설이 이재주, 꽃미남, 꽃뿌니, 아름이, 보람이, 팔봉이,단심이, 장미, 이들이 보여준 감동적인 무대에서 난타 공연 엿장수 가위춤 입담과 시원한 노랫소리 우스꽝스러운 몸짓으로 관객들을 블랙홀처럼 빠져들게 하는 한마당이다.

각설이를 통해 관객을 휘어잡는 무대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십수년 경험을 가지고있는 만능 재주꾼 (이재주)씨는 하모니카 연주를 시작으로 거침없이 내뱉는 빼 있는 소리 풍자와 해학 구수한 입담으로 그의 몸매와 익살스러운 얼굴 옷차림을 보면 절로 웃음이 터지고 흥겨워진다, 이 공연을 보기 위해 발을 디딜 틈 없이 구경 오신분들이 몰려들고 있었다.

특히 최고 인기 스타 가수 윤정 품바가 타이틀 인기곡 ‘님아’는 꽹과리, 북장구 장단에 맞춰 시원하게 뿜어내는 흥겨운 품바의 멋진 노래에 공연을 구경오신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마력을 지녀 분위기가 더욱 고조되었다.축제마당에서 춤과 노래를 발산하자 관광객들은 함께 어울리며 잔치집 분위기였다.

진해백마이벤트기획(대표 가수 윤정) 백마예술공연단(이중아 가수 단장)이들 부부는 2011년부터 해마다 각설이와 품바 이벤트 행사를 펼쳐 구경 오신분들이 모아준 돈으로 행사 끝난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진해구청에 전달해 소년소녀가장을 돕는 데 기탁한다.

백마예술공연단을 운영하는 부부는 가수 윤정은 비파열성뇌출헐진단으로 수술한지 1년이 넘었고 가수 이중아 단장은 비인두암으로 항암과방사선 치료로 힘든 과정을 거쳐 많이 호전이 됐지만 병마와 싸우고 있는 과정에도 불우이웃돕기위해 오늘도 지평선을 달려가고있다.

늘 자기자신보다 남을 배려하며 재능기부를 하며 살고 있는 기부 천사 이들 부부는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진정한 품바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 부부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해 내는 기쁨과 행복을 나누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수 이중아 단장은 ‘야속한 세월아’, 가수 윤정 품바는 ‘님아’(금영98551 태진98651)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윤정은 2008년도에 타이틀곡 ‘님아’발표한후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24년 신곡 ‘부지갱이’ 작사 최원태 작곡 박순우곡으로 펜들에게 많은 사랑을 기대하고 노래 신곡 ‘부지갱이'의 히트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행사 공연 기간동안 유튜브공식채널 가수 윤정 님아 TV에서 실방송 하고있다. 공연 문의는 진해시 태백동 백마이벤트기획 예술공연단 이중아(010~3816-7871)로 하면 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