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개통 20주년’ 경남 봄 축제 방문하고 2만원 쿠폰 받자
‘KTX 개통 20주년’ 경남 봄 축제 방문하고 2만원 쿠폰 받자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3.25 16:39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경남도·경남관광재단 최초 협업 프로모션 추진
▲ /한국철도공사 부산경남본부
한국철도공사 부산경남본부는 KTX 개통 20주년을 맞아 경남도, 경남관광재단과 함께 지역 축제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창원 진해군항제(3월 23일~4월 1일), 양산 물금벚꽃축제(3월 30~31일), 밀양 아리랑대축제(5월 23~26일)를 대상으로 시행되며, 참여자들에게는 선착순 KTX 2만원 정액쿠폰이 지급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축제기간 이용한 승차권과 축제 개최지역에서 1만원 이상 소비한 영수증, 축제 관련 사진을 첨부하여 신청하면 된다.

승차권과 영수증 모두 해당 축제기간 내 이용한 내역에 한하며, 승차권은 경상남도 외 지역에서 출발해 축제장 인근 역에 도착한 경우만 인정된다.

영수증은 축제가 개최되는 창원·양산·밀양시에서 여행 중 합산 소비금액이 1인 1만원 이상인 경우 접수 가능하며, 영수증 1매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신청서 제출은 축제장이나 인근 역에 비치된 배너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또는 코레일톡 앱의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KTX 쿠폰은 축제기간 종료 후 순차적으로 발행되며, 명시된 유효기간 내 KTX 승차권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코레일 멤버십 회원번호별로 발급되므로, 프로모션 참여 전 멤버십 회원번호를 꼭 확인하기 바란다.

한편, 물금벚꽃축제 프로모션에 선정된 사람들에게는 코레일유통에서 준비한 깜짝 선물도 제공된다. 전국 철도역사에서 사용가능한 코레일유통 5000원 모바일 쿠폰으로, 코레일유통에서 운영하는 상업시설에 한해 유효기간 내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코레일톡 앱 및 부산역 여행센터(051-440-2513, 주중 오전 9시~오후 6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은주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은 “KTX 개통 20주년을 맞은 해에 경상남도, 경남관광재단과 첫 프로모션을 시작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KTX와 경남의 관광 산업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