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부산경남 봄나들이 사천행 관광열차 렛츠GO
한국철도 부산경남 봄나들이 사천행 관광열차 렛츠GO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3.26 16:42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X 20주년 기념 이벤트 참여하GO 케이블카 타GO 벚꽃 구경하GO
▲ 사천 바다케이블카 전경. /한국철도 부산경남본부
한국철도 부산경남본부는 오는 4월 5일 남도해양관광열차를 타고 사천으로 떠나는 봄 나들이 기차여행 상품을 특별 1회 운영 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봄나들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선진리성 벚꽃구경’을 시작으로 섬과 바다, 산을 잇는 국내 최초 케이블카 ‘사천 바다 케이블카’, 삼천포 다리 등 사천의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는 당일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봄이면 벚꽃으로 뒤덮이는 ‘사천 9경’ 중 한 곳인 ▲선진리성은 바다와 인접해 푸른 바다 풍광과 흩날리는 벚꽃잎의 맞으며 여유와 낭만있는 봄을, 국내 최장 거리를 운행하는 ▲사천 케이블 카는 하늘을 나는 듯 짜릿함과 함께 발아래 내려다 보는 형형색색 다양한 봄의 향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열차 내 다양한 프로그램(레크레이션, 보이는 라디오, 신나는 보드게임 등)과 더불어 KTX 20주년을 맞아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KTX 전통주, KTX 모형 조립블럭, 여행용 세트 등 경품을 제공하여 여행지까지 도착하는 동안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상품구성은 왕복 열차비, 버스비, 중식,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비를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가격은 성인 기준 9만3000원이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부산역 여행센터(051-440-2513, 주중 오전 9시~오후 6시)로 하면 된다.

부산경남본부 관계자는 “따뜻한 봄 날씨에 맞춰 나들이 할 수 있는 특별 기차여행 상품을 준비했으며, 아름다운 도시 사천에서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절별로 다양한 관광전용열차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