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생활체육회 송년의 밤 성료
하동군 생활체육회 송년의 밤 성료
  • 하동/이동을기자
  • 승인 2013.12.2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빈·임원·지도자 등 100명 참석…김길수 회장 등 4명 공로상 수상

 
올 한해 생활체육인의 활동사항을 되돌아보고 새해 더 나은 생활체육을 설계하는 하동군생활체육회 송년의 밤 행사가 26일 오후 하동읍 소재 물꽃정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하동군생활체육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회장 최오근 회장을 비롯한 생활체육회 이사, 28개 종목별 회장 및 사무장, 생활체육지도자, 생활체육인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행사에는 조유행 군수와 이정훈 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황종원 도의원, 이재춘 경남은행 하동지점장 등 지역 기관·단체장들도 참석해 올 한해 생활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송년의 밤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국악신동 이세영(악양중 2년) 군의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1부 성과보고 동영상 상영, 유공자 시상, 개식사, 축사에 이어 2부 생활체육인들이 함께하는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올 한해 생활체육 활성화와 군민의 건강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김길수 그라운드골프연합회 회장과 서병유 볼링연합회 사무장, 박기봉 생활체육회 감사, 김관현 생활체육회 지도자 등 4명 공로상을 수상했다.

김 회장은 고령의 연세에도 그라운드골프 활성화의 중추역할을 수행하면서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으며, 서 사무장은 침체된 볼링 동호인에 활력을 불어넣고 분위기 쇄신에 기여한 공적이 높이 평가됐다.

또 박 감사는 생활체육인들의 대소사를 음양으로 챙기고, 감사업무에 충실한 점이 높이 평가됐으며, 김 지도자는 지난 13년간 본회 지도자로 활동하면서 배드민턴의 저변확대와 경기력 향상에 이바지한 공로가 인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