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동발전 초록우산에 행사 후원
한국남동발전 초록우산에 행사 후원
  • 고두연 지역기자
  • 승인 2015.12.02 18:30
  • 1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타원정대 사랑나눔 행사 후원금’ 300만원
▲ 한국남동발전은 2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서부지역본부 사무실에서 ‘2015년 산타원정대 사랑나눔 행사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서부지역본부(본부장 김근용)와 한국남동발전(사장 허엽)은 2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서부지역본부 사무실에서 김낙규 한국남동발전 상임감사위원과 어린이재단 경남서부지역본부 김근용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산타원정대 사랑나눔 행사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2015 산타원정대 ‘THIS WINTER LET'S BE SANTA’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주관으로 경남서부지역의 소년소녀가정, 조손가정 등 아동들을 대상으로 산타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잃어버린 웃음을 찾아주고자 2013년부터(경남서부지역) 진행해 왔으며, 한국남동발전은 지난해 공공기관 지방이전 이후 처음으로 참여하게 됐다.

산타원정대는 오는 5일 진주갤러리아백화점 앞에서 발대식을 시작으로 아이들이 그동안 갖고 싶어 했던 선물을 포장하고 깜짝 가정방문산타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방문 성탄파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아이들이 ‘누구보다 소중하고 사랑받는 존재’임을 기억하도록 하는 연말 크리스마스 행사이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서 김낙규 상임감사는 “뜻 깊은 행사에 우리 한국남동발전이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경남지역 취약계층 청소년과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든든한 후원자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서부지역본부는 서부경남에 거주하는 1500여명의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의료, 학습, 주거, 인재양성, 정서, 보육, 문화체험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는 사회복지전문기관이다. 고두연 지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